공지사항

탑펀드의 주요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장**기자 기사 송출] 관련 이후 진행사항 안내드립니다.

2020.08.03

본문

2020.7.30 지급보증사(아리온테크놀로지) 기사 관련 공지를 드렸었습니다. 


https://www.topfund.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55


담당 기자의 사실 확인 없는 일방적인 기사 송출로, 탑펀드 고객님의 불안과 논란이 고조되고, 당사에서도 관련 문의로 업무 등에 부정적 영향을 발생시킨 점에 대해 탑펀드에서는 기존 당사 공지 내용을 바탕으로 정정 기사 송출 또는 기존 기사의 삭제요청을 강하게 요구하였습니다. 



그 결과, 2020.08.01 (토) 21:14 장** 기자는 이번에도 기사내용에 대한 협의나 확인절차 없이 임의로 [반론보도] 라는 타이틀의 짧은 기사를 추가로 작성해서 송출했습니다.

https://www.thegear.kr/news/articleView.html?idxno=24812



탑펀드의 입장에선 이 기사의 보도와 그 이후 과정이 여전히 언론인의 객관성과 중립성의 원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고 있다라고 생각되나, 현재 탑펀드는 이 기사를 대응하기 위해 직원을 배치하여 인력 리소스를 소모하기 보다는 실질적인 투자자님들이 원하시는 지연 채권 관련 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투자자님들이 보시기에도 만족스러운 기사는 아닐 수 있으나, 위의 [반론보도]는 당사에서 초안을 작성해서 건네지도 않았으며, 기사를 송출하기 위해 어떠한 금전적 대가를 지불한 적도 없는, 당사의 강력한 항의에 대한  기자의 자발적인 [반론기사]였음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라며, 빠르게 이후 진행사항을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탑펀드에서는 대표님 및 채권추심 담당자들이 투자자님들이 원하시는 채권 분류 및 이후 대응안에 대한 정리를 위해 주말에도 출근하여 논의를 하였습니다. 법무법인과의 미팅, 차주사별 현황 파악 등으로 목표로 했던 공지 시점보다 일정이 늦어지는 점 죄송하고, 지난 주 말씀드린 바와 같이 금주에는 본격적이고 실질적인 추심이 속도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8.03 탑펀드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