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2P 금융이란?

개인과 개인이 직접 연결되어 파일을 공유하는 Peer to Peer의 개념을 금융에 접목 시킨 것으로
'Peer to Peer finance'의 줄임말 입니다. 자금이 필요한 대출자와 투자를 원하는 개인을 연결해,
대출자에게는 합리적인 금리로 필요한 자금을 제공해주고 투자자에게는 시중 금융상품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형태의 금융서비스입니다.

기존 금융권의 까다로운 여신 조건으로 인해 대출이 어려웠던 사업자들,
또는 고금리로 대출을 사용하고 계신 사업자분들은 연 8~19.9% 내의 중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탑플랫폼은 어떤 회사인가요?

탑플랫폼은 10여 년의 유통업 경력자들이 모여 만든 동산 P2P금융 회사이며,
생산능력과 미래가치가 있지만, 금전적 문제로 어려움을 갖고 있는 회사들에게상생의 길을 열어주는
유통업계의 버팀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 감정평가, 금융, IT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있어, 투자자에게는 안정된 상품만을 소개시켜드리며
대출자에게는 금전적 문제뿐만 아닌 각 분야에 대한 어드바이스도 같이 공급하고 있습니다.

3.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절차
1. 탑펀드 홈페이지 (www.topfund.kr.)접속
2.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3. '개인회원가입' 또는 '법인회원가입' 선택 후 내용 기재

*탑펀드 투자신청 및 출금은 본인인증 > 실명확인(주민번호 기재) 등록 후 가능합니다.

4.

가상계좌는 어디에서 발급 받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내 정보' 수정에서 본인인증 및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주소 등록을 먼저 완료합니다.

그리고 입/출금 메뉴에서 출금계좌를 선 등록 하신 후 가상계좌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상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출금계좌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시 노출된 팝업에 실 계좌정보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출금계좌로 보안코드 4자리가 적힌 1원이 입금됩니다.

보안코드 4자리를 팝업에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금 계좌가 등록됩니다.​

 

5.

가상계좌에 예치된 금액은 출금받을 수 있나요?

가상계좌는 예치금 형태의 계좌입니다. 간편하게 예치금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출금 메뉴에서 출금 신청 금액을 입력하고 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웰컴PG(WP) 인증 문자가 발송됩니다.

받은신 웰컴PG(WP) 인증번호 4자리를 PC 화면에 노출된 팝업창에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금계좌로 입금됩니다.

6.

본인 인증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본인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2.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7.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8.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E-mail 또는 SMS 중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9.

홈페이지 접속에 장애가 생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 : 상단 메뉴 >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설정 > 허용할 웹사이트에 *topfund.co.kr 입력 > 추가
- 크롬 : 텁펀드 접속 > 자물쇠 모양 클릭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 허용] 설정

10.

E-mail 또는 SMS(문자) 알림 및 수신거부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E-mail 또는 SMS(문자) 알림 설정
탑펀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알림설정]에서 [이메일 수신동의] 또는
[SMS(문자) 수신동의] 체크 박스로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 [080 수신거부 번호]로 SMS(문자) 수신거부 설정
탑펀드에서 수신받은 문자 내용 하단의 [080 수신거부 번호]로 전화하여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11.

또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 방법으로 연락 주세요.
1. 카카오 플러스친구 :  '탑펀드'를 검색해서 상담톡 문의.
2. 이메일 : cs@topfund.kr

3. 홈페이지 :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 글 작성
3.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1811-0724

*탑펀드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09:30~17:3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제외) 

12.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탑펀드 회원탈퇴는 플랫폼 특성상 회원이 직접 탈퇴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를 원하실 경우, 탑펀드 고객센터(02-1811-0724),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탑펀드 카카오톡 (@탑펀드) 을 통해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확인 후 탈퇴처리가 진행됩니다.

*회원의 탈퇴신청 등으로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투자자 보호 및 본 약관이 정한 제한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기 위한 임의 해지 방지를 위하여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계약종료 후 1년간 아이디(ID),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거래상세내역, 약관위반 행위자료 등

최소한의 필요 정보를 보관합니다.​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