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탑펀드의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

[탑펀드 일상] 탑펀드 직원들의 복지는 어떠한가!?

2019.06.24

안녕하세요! 탑펀드 막내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 직원 복지에 대해 자랑하고픈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갑~ 자기 "탑펀드 직원 모두 회의실로 와주세요~ 복지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이 있습니다."라는 경영지원부의 말에 "복지 프로그램 교육은 무슨 말이지?" 하고 쪼르륵 회의실로 들어갔더니, 한국 기업 복지에서 저희에게 복지 서비스 이용 관련해서 설명해주실 분이 오셨고, 저희 대표님께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셨다고 들었습니다.


건강 검진부터 헬스, 포인트를 받아 쇼핑에 사용하는 등 PC나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였고, 한 달에 한 번 직원들을 위한 간식도 보내주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님께서는 기존에도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해 사소한 부분부터 하나하나 신경 써주셨었는데, 이번에도 직원들을 위해 준비하셨다기에 역시! 하면서도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생각해주시니 직원으로써 굉~장~히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게 된 택배 소식, 처음엔 "이건 어디서 온 택배지?" 하고 보는데 '아이고 사장님 뭘 또 이런 걸 다' 라는 문구를 보고 "뭐지? 뭐지?" 하면서 뜯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잠시 잊고 있었던 E복지에서 간식을 보내준 거였습니다. 각종 다양한 빵과 과자, 젤리, 소시지 등을 가득 담아 두 박스가 도착하였습니다.

 

 

보기 좋게 정리하고 나니 뿌듯!!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앞으로 매달 이렇게 간식이 온다고 하니 탕비실 들어갈 때마다 고비입니다..따흑!

 


 

간식 얘기하다가 갑자기 "왜..? 야구장이 거기서 나와..?" 하시죠?

탑펀드 직원들의 취미 생활을 존중해주시고 직원들끼리 업무시간 외에도 같이 활동할 수 있게끔 매달 지원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취미 생활이 같거나,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다같이 관람하거나, 운동을 같이하거나!

직원들끼리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정 금액에 대해서 지원해주는 탑펀드:-) 굿굿!

 

저희 사무실에는 한화 이글스 팬 4명과 롯데 자이언츠 팬 1명이 있습니다.

지난 6월 13일 목요일 저녁에 진행된 LG TWINS와 롯데의 경기가 있었는데, 한 명의 롯데 팬인 직원을 위해 한화이글스 팬들이 다 같이 경기를 관람하러 갔습니다.


유니폼부터 글러브까지.. 평소 일할 때는 몰랐던 좋아하는 스포츠에 대한 순..수함..(?)과 열정을 보게 된.. 좋..은..아니.. 새로운 모습들이었습니다.

(술도 못드시는 분이 저 날은 맥주를 들고있어서 사진보고 굉장히 놀랐다는!!!!!!!!)

 

"이 음식들은 또 뭐야!?"

네~ 꼭 취미생활이 스포츠여야 합니까!? 꼭 회식을 저녁에 해야 합니까!?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맛있는 맛집 탐방도 가능합니다!

(시간이 조~~금 촉박하지만...)

의견이 맞는 직원들끼리 조율해서 회식비를 이용해 맛집에 가서 맛있는 점심을 먹습니다.

"저 정도에(?) 감동받았다니.."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 쾌적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직원들의 복지까지 늘 세심하게 신경 쓰시고,

투자자분들의 이야기뿐만이 아닌 직원들의 목소리에도 늘 귀 기울여 들어주시는 저희 대표님에 대해 자랑을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가끔 아재 개그로(죄송해요.) 말장난하실 때 리액션 제대로 못해드렸는데, 이렇게 복지에 대해 글을 쓰다 보니 "앞으로는 리액션을 잘 해드려야겠다.."라고 생각이 되며, 괜스레 정색했던 지난날의 저를 반성합니다...♥ 

이외에도 탑펀드 직원들이 본인의 일에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할 수 있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중 하나를 뽑자면 이러한 직원들을 위한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탑펀드의 소소한 일상에 대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_♥)V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