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탑펀드의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

[탑펀드 일상] 탑펀드 신뢰탑데이 '투자자의 밤'

2019.07.26

 

안녕하세요! 탑펀드입니다:)

7월 25일 목요일 바로 어~제! 탑펀드 두번째 신뢰탑데이 '투자자의 밤' 을 진행했습니다.

흑..흑.. 비가 오고.. 날씨가 굉~장히 습하고 또 갑자기 못오신다는 투자자분들이 늘어나면서 걱정을 한가득 안고 '어반소스'에 먼저 도착했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참석해주시는 투자자분들을 위해서라도 얼른 준비를 끝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길쭉 길쭉 길쭉이~ 조과장님과 현수막을 설치하고!


 

각 자리에는 참석해주시는 투자자분들의 성함을 네임 플레이트에 잘~꽂아 챡! 챡!

 

 

그리고 셰프님과 웰컴 드링크부터 음식은 언제쯤 나오면될지 마무리 확인하고! 투자자분들을 기다립니다 +_+ !

 

시작시간이 거의 다 되었을 때 투자자분들께서 한 분~ 두 분~ 와주셨습니다.

당일 갑자기 못오신다는 투자자분들이 추가로 생기고, 늦을 것 같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더이상 시작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 와주신 분들과 먼저 인사를 나누며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투자자의 밤 진행 시 맥주와! 간단한 핑거 푸드를 제공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우선 준비된 음식! 유자드레싱이 뿌려진 버섯과 보코치니 치즈 샐러드!

그리고 이태리식 판삼겹말이인 포르게타~ 향신료를 입힌 닭날개! 그리고 간단히 집어먹기에 좋은 트러플 감자칩!

30명의 인원으로 음식을 준비해주셨는데, 못오시는 분들이 생기면서 참석하신 분들께서는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테넨츠 수제 맥주까지! 크으으! 크으으으!! 다들 맛있게 드셨을지.. 궁금합니다!

 


 

~웅성 웅성~

탑펀드 투자자분들과 대표님과의 대화의 시간! 다들 준비된 맥주와 음식을 먹으며 화기애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원래 이번 '투자자의 밤'은 자리만 제공해드리고 탑펀드 임직원은 자리를 피해드리려고 했으나, 투자자분들께서 대표님과의 대화를 원하시는 것 같아 같이 식사하며 이야기 하는 자리로 변경!

 

 

대표님은 바쁘게 이곳 저곳 자리를 옮기며 인사드리고, 또 투자자분들께서 평소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직접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끝나고 대표님 목이 쉬었다는....)

 

정신없이 2시간 30분이 지나갔고, 레스토랑 측 마감으로 인해 급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늘 이런 자리를 준비할 때 열심히 최선을 다해 부족함없이 준비하고자 노력하는데 늘 부족한것 같아 끝나고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하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투자자분들께서 오늘 오전 중 따로 상담톡이나 문의하기 게시글 또 전화까지 해주시면서

"이번 신뢰탑데이 너무 재밌었다" ,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어서 감사하다." , "어제 너무 수고가 많았다!" "내가 투자한 곳에 직접 가보니 새롭더라! 좋은 경험이되었다!" 등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고, 생각지도 못한 기프티콘 선물과 함께 탑펀드를 응원해주신다는 메시지에 아침부터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신뢰탑데이 진행에 있어 어반소스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무사히 마무리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또! 좋은 기회를 만들어 탑펀드 투자자분들을 만나뵐 수 있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금요일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고! 하루의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D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