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탑펀드의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

[탑펀드 일상 & 차주사 방문기]어반소스 '빈지노x프렌즈 기부어웨이' 다녀왔습니다!

2019.08.05

안녕하세요! 탑펀드 막내입니다:)

탑펀드 차주사측에서 좋은 취지의 행사가 열린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어제! 일요일이지만..! 일요일이지만!! 일.요.일.이.지.만!!


 

(맞~죠!?)

제가 다녀온 그곳은! 바로! '어.반.소.스!' 뭔가 최근들어 어반소스를 자주 방문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기업, 브랜드 대관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는 '어반소스'에서 훈남 래퍼로 유명한 빈지노님의 자선 바자회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빈지노의 새로 발매된 <Fashion Hoarder> 음악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아이앱 스튜디오가 함께 진행하는 자선바자회는 빈지노와 더불어 여러 아티스트, 친구들의 소장품을 모아 판매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을 전액 기부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제 눈에도 익숙한 유명 래퍼와 DJ, 코미디언, 모델, 가수, 패션 브랜드 등 40여 팀의 기부 물품들과 함께 애장품 경매 및 빈지노의 미니 콘서트까지 진행한 행사였습니다.

 

 

행사는 총 1부, 2부로 진행되며 1부 50명, 2부에도 50명으로 소규모의 인원에게만 사전 티켓을 판매하여 진행을 하였고, 또 1인당 물품 구매는 최대 5개까지만 가능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날도 더운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면 어쩌지!" 했지만, 인원에 제한을 두었기에 사고 없이 쇼핑이나, 공연이 원활하게 진행된 것 같았습니다.


 

엄~청 더웠다가 또 갑자기 비가 막! 막! 막! 쏟아지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어반소스'를 방문하였습니다.

갑작스럽게 비가 와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고 넓으니 진행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고, 방문하신 많은 분들도 어려움 없이 쇼핑을 하고 또 카페가 한 공간에 있기에 바로 이용하여 커피를 마신다거나 빵을 사먹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 같았습니다.

얼굴도 막 훈훈한데.. 자선 바자회를 통해 판매 수익을 전액! 기부하는 마음이 더 훈훈한 래퍼 빈지노님의 미니 콘서트까지! ★무.대.장.악★ 빈지노님이 다하셨어요!

이 글은 차주사 현황에 대한 글인가.. 빈지노님의 현황 글인가.. 팬..심을 담아..쓰다보니....그래서 오늘의 제목은 탑펀드 일상과 차주사 방문기로 작성하였습니다. 하하하

최근에도 '투자자의 밤' 때문에 방문했었지만, 다시 한번 방문했을 때에도 느낀 점으로 참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커피도 맛있고 빵들도 너무너무 맛있는 '어반소스' 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어반소스'를 찾는지 공감 공감 100% 이해가 갑니다! 공간 한 곳 한 곳 다 포토존이었습니다. 조명도 좋고 막 찍어도 잘 나오더군요!

계속해서 이런 행사를 통해 운영 현황 관련하여 탑펀드 투자자분들께도 공유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힘든 월요일이지만, 잠시 이 글을 읽고 있는 이 순간만큼은 재미있게 읽으셨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