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탑펀드의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

[탑펀드 일상] 신뢰탑데이 '투자자가 쏜다!!' -채일권님 감사합니다:)

2019.09.03

안녕하세요! 탑펀드입니다:)

지난 7월에 진행되었던 신뢰탑데이 '투자자의 밤' 행사가 진행되었을 때 '채일권 투자자님'께서 "너무 좋은 자리를 갖게되어 기분이 좋다!" 하시면서

기회가 된다면 8월에 점심 식사를 '투자자의 밤'에 참석해주신 이분들과 탑펀드 직원들 다같이 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히셨습니다.

그래서 투자자분들이 내방하시면 대표님과 자주 식사를 하는 곳이기도 하고, 저희 탑펀드 고문님과도 자주 가는

'가당' 이라는 맛있는 전골 칼국수를 파는 음식점으로 정하였습니다!

'투자자의 밤' 참석자분들이 아니어도,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를 받아 진행을 했고,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접수가 금방! 마감되었습니다.


 

시간이 되어 참석해주시기로 한 투자자분들과, 탑펀드 임직원분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다들 '투자자의 밤' 에서 인사를 했던 적이 있었기에 어색하지 않게 편~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도 나누시고 맛있는 식사까지 하실 수 있었습니다.

 

 

옴뇸뇸뇸뇸뇸뇸뇸~이 날의 휴가자는 맛을 상상합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이후! 투자자분들과 더 이야기도 나누고 차 한잔 대접해드릴 겸 탑펀드 사무실에 같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준비하느라 탑펀드 탕비실에 있는 과자를 탈탈탈! 음료수를 탈탈탈!


이야기가 깊어져 간담회(?) 같은 분위기가 이어졌고, 이후 대표님의 미팅 일정으로 자리는 종료되었습니다.

(저희 직원들이 지나가다 보니 카페에서 계속해서 야기를 나누고 있던 투자자분들을 목격했다는 소문이..!)

 

이런 자리를 통해 투자자분들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고 또 탑펀드도 투자자분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임을 다시 한번 느끼며,

다음에도 또 많은 투자자분들을 모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투자자가 쏩니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의견 주시고 탑펀드를 주변에 소개도 시켜주시고, 맛있는 식사 대접까지 해주신

채일권 투자자님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그럼 다른 재미난 탑펀드 일상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춍춍!!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상품보기